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세븐나이츠, 서비스 6주년 기념 업데이트 실시
상태바
세븐나이츠, 서비스 6주년 기념 업데이트 실시
'루디' 신화 각성 및 신규 영웅 '레긴레이프' 추가
넷마블은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세븐나이츠'에 서비스 6주년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우선 '루디'가 신화 각성을 통해 보다 강력한 영웅으로 거듭났다. 아군의 전투를 지원하는 강력한 스킬로 아군의 방어 능력을 강화하고 체력을 회복한다. 루디는 천상계의 후손으로 숨겨진 힘이 깨어나면서 향후 전개되는 스토리에서도 핵심적인 역할을 할 예정이다.

신규 영웅 '레긴레이프'도 추가됐다. 레긴레이프는 천상계의 평화를 지키는 수호자로, '프레이야'를 멈추기 위해 루디를 도와주는 인물이다.

다양한 신규 콘텐츠도 함께 선보인다. 용병단에 이용자가 매일 일정 개수의 파견 임무를 제공받고 임무를 수행하는 콘텐츠가 새롭게 추가됐으며, 장신구 각성 재료를 비롯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장신구 각성 시스템도 새롭게 추가돼 보다 강력한 장비 획득이 가능하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6주년 출석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28일 동안 출석만 해도 5성 불사의 반지, 6성 구 세븐나이츠 선택권, 각성 승리자 장신구 선택권 1개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세븐나이츠'에 서비스 6주년을 기념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사진=넷마블]
'세븐나이츠'에 서비스 6주년을 기념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사진=넷마블]
와이어드 코리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ECOMMEND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