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이 퍼블리싱하고 모바일 게임 전문 개발사 게임투게더가 개발한 신작 '용비불패M'이 CBT 사전 예약자 모집에 나선다.
용비불패M은 1996년 만화잡지 '소년 매거진 찬스'에 첫 소개된 이후 20년 이상 꾸준히 사랑받으며 명작 칭호를 받은 무협 만화 '용비불패'의 IP를 기반으로, 화려하고 스타일리시하며 시원한 액션 쾌감이 특징인 2D 횡스크롤 액션 RPG다.
원작자인 문정후, 류기운 작가의 용비불패 원작 스토리를 따라 다양한 모험을 즐기도록 개발이 진행되고 있으며, 특히 원작에서 공개되지 않았던 열두존자의 이야기를 풀어 나갈 예정이다.
주인공인 용비, 구휘, 홍예몽 등 주요 영웅의 모습을 최대한 원작에 맞게 묘사, 몰입도를 높였으며 20~40대 용비불패를 추억하는 유저들의 기억을 최대한 소환하고자 개발에 공을 들였다.
정식 출시를 위한 마지막 단계인 CBT는 4만 명 한정으로 기회를 제공, 30일부터 8월 2일까지 총 나흘간 진행되며 원작을 추억하며 오랫동안 게임을 기다려온 유저와의 첫 만남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먼저 신규 유저 출석미션으로, 테스트 기간 매일 접속 시 △2일차 '일각' △3일차 '월영' △4일차 '홍예몽' 등 원작의 핵심 주인공 영웅을 모든 유저에게 100% 지급하며 '천하비무대회' 토너먼트도 개최, 승패 경험의 묘미와 함께 박진감을 살린다.
또한, 유저들은 레벨업 할 때마다 게임 플레이를 지속할 수 있는 재화인 '홍옥'을 대량으로 받을 수 있고 전설 무기 선택권, 장비 소환권 등 원활한 게임 플레이에 필수적인 인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이 가능하다.
CBT 4일 내내 모든 플레이와 관련된 초보자 미션을 제공하며 특정 조건 달성 시 CBT 참여자만 획득이 가능한 한정판 코스튬을 정식 론칭 때 지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 경험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용비불패 명대사 페스티벌, 최애 캐릭터 투표 등 추억을 살릴 수 있는 다양한 즐길거리가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용비불패M은 1996년 만화잡지 '소년 매거진 찬스'에 첫 소개된 이후 20년 이상 꾸준히 사랑받으며 명작 칭호를 받은 무협 만화 '용비불패'의 IP를 기반으로, 화려하고 스타일리시하며 시원한 액션 쾌감이 특징인 2D 횡스크롤 액션 RPG다.
원작자인 문정후, 류기운 작가의 용비불패 원작 스토리를 따라 다양한 모험을 즐기도록 개발이 진행되고 있으며, 특히 원작에서 공개되지 않았던 열두존자의 이야기를 풀어 나갈 예정이다.
주인공인 용비, 구휘, 홍예몽 등 주요 영웅의 모습을 최대한 원작에 맞게 묘사, 몰입도를 높였으며 20~40대 용비불패를 추억하는 유저들의 기억을 최대한 소환하고자 개발에 공을 들였다.
정식 출시를 위한 마지막 단계인 CBT는 4만 명 한정으로 기회를 제공, 30일부터 8월 2일까지 총 나흘간 진행되며 원작을 추억하며 오랫동안 게임을 기다려온 유저와의 첫 만남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먼저 신규 유저 출석미션으로, 테스트 기간 매일 접속 시 △2일차 '일각' △3일차 '월영' △4일차 '홍예몽' 등 원작의 핵심 주인공 영웅을 모든 유저에게 100% 지급하며 '천하비무대회' 토너먼트도 개최, 승패 경험의 묘미와 함께 박진감을 살린다.
또한, 유저들은 레벨업 할 때마다 게임 플레이를 지속할 수 있는 재화인 '홍옥'을 대량으로 받을 수 있고 전설 무기 선택권, 장비 소환권 등 원활한 게임 플레이에 필수적인 인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이 가능하다.
CBT 4일 내내 모든 플레이와 관련된 초보자 미션을 제공하며 특정 조건 달성 시 CBT 참여자만 획득이 가능한 한정판 코스튬을 정식 론칭 때 지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 경험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용비불패 명대사 페스티벌, 최애 캐릭터 투표 등 추억을 살릴 수 있는 다양한 즐길거리가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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