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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T, 방과 후 혼자 남은 초등학생 돕는 'with' 캠페인 시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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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T, 방과 후 혼자 남은 초등학생 돕는 'with' 캠페인 시행
주 1회 2시간 선생님이 방문, 학업 보조부터 현장 학습까지 다채로운 활동 지원
SK텔레콤이 고객과 함께 미래의 새싹 초등학생 돕기에 나선다.

SK텔레콤은 방과 후 혼자 있는 초등학생을 위해 1년간 돌봄 교육을 제공하고, 이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촉구하기 위한 온라인 이벤트 등으로 구성된 'with'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2일 밝혔다.

여성가족부의 자료에 따르면 전국 7.7%의 초등학생이 학기 중 매일 2.4시간을 혼자 보낸다. SK텔레콤은 방과 후 혼자 남겨진 아이들이 자신들의 꿈과 희망을 키워나가도록 돕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

오는 8월부터 1년간 총 50명의 아이들을 대상으로 맞춤형 방문 교육을 제공한다. 면접을 통해 선발된 50명의 대학생 선생님이 주 1회 2시간씩 아이들과 학습과 놀이는 물론 가을 소풍, SK나이츠 농구 경기 관람 등 야외 활동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함께할 예정이다.

 
SK텔레콤은 방과 후 혼자 있는 초등학생을 위해 1년간 돌봄 교육을 제공하고, 이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촉구하기 위한 온라인 이벤트 등으로 구성된 'with' 캠페인을 시행한다. [사진=SK텔레콤]
SK텔레콤은 방과 후 혼자 있는 초등학생을 위해 1년간 돌봄 교육을 제공하고, 이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촉구하기 위한 온라인 이벤트 등으로 구성된 'with' 캠페인을 시행한다. [사진=SK텔레콤]

사회적 관심을 촉구하기 위해 7월 한 달간 누구나 손쉽게 참여할 수 있는 SNS 캠페인도 진행한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개인 인스타그램에 with의 'W'를 형상화한 사진과 '#위드챌린지', '#withchallenge', '#함께해요' 등의 필수 해시태그를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총 2020개가 넘는 게시물이 올라오는 경우, 방과 후 아이 돌봄 교육을 위해 3000만 원을 기부한다. SK그룹 내 주요 프로 및 후원 스포츠 종목(농구, 야구, 축구, 골프, 펜싱 등) 선수단 및 코칭스태프도 with 캠페인의 취지에 공감, 구단 및 개인 SNS 채널을 통해 적극 참여한다.

아이 돌봄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 고객들과 함께 하기 위해 '해피빈 기부 플랫폼' 내 페이지도 운영한다. SK텔레콤은 캠페인 및 기부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가수 솔비와 유명 패션 디자이너 자렛(이지연)이 함께 제작한 한정판 with 가방, 모자, 티셔츠 등 굿즈를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8월 3일이다.

오경식 SK텔레콤 스포츠마케팅그룹장은 "이번 캠페인은 팬들로부터 받은 사랑을 더욱 큰 행복으로 전달하기 위해 시작된 사회공헌활동 'SK행복더하기'의 2번째 프로젝트"라며 "SK텔레콤은 5G 시대에도 팬들과 함께 스포츠를 통해 지속적으로 사회적 가치 창출을 할 수 있는 활동을 꾸준히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와이어드 코리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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