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LG유플러스, 신혼부부 맞춤형 결합상품 'U+신혼 플러스' 출시
상태바
LG유플러스, 신혼부부 맞춤형 결합상품 'U+신혼 플러스' 출시
모바일+인터넷+IPTV 결합 시 넷플릭스·매달 VOD 1만 원권 기본 제공
LG유플러스가 신혼부부에게 콘텐츠 시청, 요금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결합상품 'U+신혼 플러스'를 출시한다.

U+신혼 플러스는 결혼을 준비 중인 예비부부나 혼인 신고 후 2년 이내 신혼부부가 모바일·인터넷·IPTV 서비스를 결합할 경우 넷플릭스 시청 및 VOD 월 1만 원 쿠폰, 모바일 두 번째 회선 요금 반값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하는 LG유플러스만의 특화 상품이다.

U+신혼 플러스를 이용하는 고객은 동일한 구성의 상품을 이용하는 타 고객보다 24개월간 54만 2000원의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U+신혼 플러스의 혜택을 받으려면 부부 중 1명이 '5G 스마트(월 8만 5000원)' 이상의 모바일 요금제를 이용하고, 최대 전송속도 500Mbps를 제공하는 인터넷과 U+tv의 '프리미엄 넷플릭스 HD' 상품을 함께 사용하면 된다. 

부부 두 명이 모두 5G 스마트 요금제를 사용하면 24개월간 선택약정할인, LTE 요금 그대로 약정할인, 참 쉬운 가족 결합 할인을 합쳐 배우자 1명의 모바일 월 정액요금이 반값으로 할인된다.

 
LG유플러스가 신혼부부에게 콘텐츠 시청, 요금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결합상품 'U+신혼 플러스'를 출시한다.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가 신혼부부에게 콘텐츠 시청, 요금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결합상품 'U+신혼 플러스'를 출시한다. [사진=LG유플러스]

기존 결합상품은 가족관계 증명이 가능한 경우만 가입할 수 있었지만, 신혼 플러스는 종이청첩장, 예식장 계약서만 제출하면 아직 혼인 신고를 하지 않은 예비부부도 결합 할인 혜택을 받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 유무선 결합상품인 '참 쉬운 가족결합'과 연계해 예비부부를 제외한 신혼부부는 자녀와 양가 부모, 형제, 자매도 결합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앞서 LG유플러스는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족을 위한 '펫 플러스', 65세 이상 구성원이 있는 가족을 위한 '시니어 플러스' 등 가구 유형 맞춤형 결합상품을 선보인 바 있다. 향후 다양해지는 가구 유형에 맞춰 '패밀리 플러스 패키지'를 출시할 예정이다.

이상헌 LG유플러스 요금상품기획담당 상무는 "U+신혼 플러스를 통해 타사에는 없는 맞춤혜택을 제공해 새로운 가구결합 상품의 시대를 열겠다"며 "신혼부부 고객에게만 제공되는 혜택을 LG유플러스에서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와이어드 코리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ECOMMEND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