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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T-네슬레 퓨리나, '점프 AR'서 '전국 냥집사 이벤트'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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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T-네슬레 퓨리나, '점프 AR'서 '전국 냥집사 이벤트' 진행
점프 AR로 '고양이+AR 동물' 사진 찍고 SNS에 올리면 애묘용품 추첨 제공
SK텔레콤이 반려동물 식품 전문 기업 네슬레 퓨리나와 손잡고 점프 AR과 퓨리나 원 캣이 함께하는 '전국 냥집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물을 사랑한다면 누구나 점프 AR 앱에서 참여 가능하다. 본인이 키우고 있는 고양이 사진을 찍어 공유하면 애묘용품을 무료로 받고, 좋아요만 남겨도 유기동물 보호소에 사료를 기부하는 사회적가치 활동에 동참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30만 원 상당의 고급 원목 캣타워(3명), 고양이의 특성(나이/몸무게/알레르기/특이증상)을 고려한 퓨리나 원 캣 맞춤 사료(400명)를 지급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점프 AR 앱 내 'AR 동물원'에서 반려묘와 AR 동물을 한 화면에 담아 사진을 찍고,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해시태그 #미묘냥자랑 #JUMPAR #퓨리나원캣을 등록하면 된다.

 
SK텔레콤이 네슬레 퓨리나와 손잡고 점프 AR과 퓨리나 원 캣이 함께하는 '전국 냥집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SK텔레콤]
SK텔레콤이 네슬레 퓨리나와 손잡고 점프 AR과 퓨리나 원 캣이 함께하는 '전국 냥집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SK텔레콤]

이번 이벤트는 애묘인들이 고양이 사진을 찍고 SNS에 활발히 공유한다는 것에서 착안했다. 애묘인구도 가파르게 늘고 있다. 농림축산부에 따르면 국내 반려묘 수는 2018년 230만 마리로 2010년 대비 약 93% 증가했다. 

한편, SK텔레콤과 네슬레 퓨리나는 유기동물 보호소에 최대 1만 끼의 사료를 지원하는 '유기동물 밥차 캠페인'을 오는 5월 4일부터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유기동물 수가 2018년 기준 12만에 이르는 가운데 더욱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다.

점프 AR 앱에서 해당 캠페인에 ‘좋아요’만 남기면 동물자유연대에 사료를 기부할 수 있다. ‘좋아요’ 개수가 100개, 1000개, 3000개, 5000개를 돌파하면 각각 100㎏, 300㎏, 500㎏, 1000㎏의 사료를 지원하는 방식이다.

SK텔레콤은 지난해부터 유기동물분양센터에 AR 동물원을 개장하고, 세계자연기금(WWF)과 멸종위기 동물 보호를 위한 '동물 없는 동물원' 캠페인을 펼치는 등 동물보호를 위한 각종 사회적가치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전진수 SK텔레콤 5GX서비스사업본부장은 "점프 AR 서비스를 통해 관련 기업과 유기동물 보호 활동에 동참해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생활 속에서 재미있고 의미 있는 AR 콘텐츠를 경험하도록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와이어드 코리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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