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가 외출을 자제하고 집 안에서 머무는 '집콕족'을 위해 최신 영화부터 인기 미국드라마, 애니메이션까지 다양한 장르의 VOD 콘텐츠를 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26일까지 5000원 이상 영화 2편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5000원 쿠폰을 즉시 발급하는 '2+1 스탬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쿠폰의 유효기간은 발급일로부터 2주다.
이와 별도로 2만 2000원으로 1만 1000원 영화 3편을 볼 수 있는 'BIG3 핫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2만 2000원 이용권을 구매하면 쿠폰이 발급되며 발급일로부터 30일 간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1917 △인비저블맨 등 1만 1000원 영화 3편을 시청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지난 1일 U+tv를 통해 HBO 소장 패키지를 론칭, 이를 기념해 시청 이벤트를 시작한다. 16일부터 30일까지 2주간 HBO의 인기 시리즈 △왕좌의 게임 △체르노빌 △트루 디텍티브 △더 닉 △걸스 △헝 △보드워크 엠파이어 △식스 핏 언더 등 9가지 소장 패키지를 구매하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갤럭시 S20(1명), 스타벅스 라떼 커플세트 교환권(100명)을 증정한다.
개학 연기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진 아동을 위해 애니메이션 장르 콘텐츠 혜택도 준비했다. △신비아파트 스페셜: 444호 △애니메이션 런닝맨 시즌1 △짱구는 못말려 시즌8 등 애니메이션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한다. 어린이 인기 채널인 투니버스의 인기 시리즈 패키지는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즐기도록 했다. 할인 대상 콘텐츠는 △짱구는 못말려 △신비아파트 △흔한남매 시리즈며, 기간은 19일까지다.
이건영 LG유플러스 광고/콘텐츠담당(상무)은 "장기화되는 코로나19 영향으로 '집콕'하는 고객이 많아져 즐거움과 활력을 선사하고자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최신 영화와 인기 미드를 시청하며 지친 몸과 마음을 조금이나마 힐링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먼저 26일까지 5000원 이상 영화 2편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5000원 쿠폰을 즉시 발급하는 '2+1 스탬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쿠폰의 유효기간은 발급일로부터 2주다.
이와 별도로 2만 2000원으로 1만 1000원 영화 3편을 볼 수 있는 'BIG3 핫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2만 2000원 이용권을 구매하면 쿠폰이 발급되며 발급일로부터 30일 간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1917 △인비저블맨 등 1만 1000원 영화 3편을 시청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지난 1일 U+tv를 통해 HBO 소장 패키지를 론칭, 이를 기념해 시청 이벤트를 시작한다. 16일부터 30일까지 2주간 HBO의 인기 시리즈 △왕좌의 게임 △체르노빌 △트루 디텍티브 △더 닉 △걸스 △헝 △보드워크 엠파이어 △식스 핏 언더 등 9가지 소장 패키지를 구매하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갤럭시 S20(1명), 스타벅스 라떼 커플세트 교환권(100명)을 증정한다.
개학 연기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진 아동을 위해 애니메이션 장르 콘텐츠 혜택도 준비했다. △신비아파트 스페셜: 444호 △애니메이션 런닝맨 시즌1 △짱구는 못말려 시즌8 등 애니메이션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한다. 어린이 인기 채널인 투니버스의 인기 시리즈 패키지는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즐기도록 했다. 할인 대상 콘텐츠는 △짱구는 못말려 △신비아파트 △흔한남매 시리즈며, 기간은 19일까지다.
이건영 LG유플러스 광고/콘텐츠담당(상무)은 "장기화되는 코로나19 영향으로 '집콕'하는 고객이 많아져 즐거움과 활력을 선사하고자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최신 영화와 인기 미드를 시청하며 지친 몸과 마음을 조금이나마 힐링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WIRED 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