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이 일렉트로닉 아츠(EA)와 신규 모바일 게임 '피파 모바일'의 한국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
피파 모바일은 EA가 보유한 방대한 축구 관련 라이선스를 기반으로 모바일 플랫폼에서 직접 스쿼드를 구성하고 선수를 조작해 생생한 현장감과 선수 체감을 느낄 수 있다. 다채로운 게임 모드로 모바일에서도 다양한 방법으로 축구를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넥슨은 퍼블리싱 계약 체결과 함께 피파 모바일의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 일정을 공개했다. 오는 4월 3일부터 4월 13일까지 10일간 CBT를 진행하며, 12일부터 넥슨 포털 내 피파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테스트에 지원할 수 있다.
이정헌 넥슨 대표는 "넥슨이 가진 라이브 서비스 역량을 총동원해 피파 모바일 국내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며 "축구와 축구 게임을 사랑하는 분들에게 더 큰 즐거움을 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유휘동 EA 코리아 대표는 "피파 모바일을 통해 한국 이용자들이 좋아하는 축구의 재미를 모바일에서 이어가도록 최선을 다해 개발 중"이라며 "피파 온라인 시리즈를 통해 쌓아온 견고한 파트너십과 서비스 경험을 통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넥슨은 EA와 함께 2012년 12월 '피파 온라인 3' 출시를 시작으로 현재 서비스 중인 '피파 온라인 4'까지 EA 스포츠 피파 프랜차이즈 축구 게임을 성공적으로 서비스해오고 있다.
피파 모바일은 EA가 보유한 방대한 축구 관련 라이선스를 기반으로 모바일 플랫폼에서 직접 스쿼드를 구성하고 선수를 조작해 생생한 현장감과 선수 체감을 느낄 수 있다. 다채로운 게임 모드로 모바일에서도 다양한 방법으로 축구를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넥슨은 퍼블리싱 계약 체결과 함께 피파 모바일의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 일정을 공개했다. 오는 4월 3일부터 4월 13일까지 10일간 CBT를 진행하며, 12일부터 넥슨 포털 내 피파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테스트에 지원할 수 있다.
이정헌 넥슨 대표는 "넥슨이 가진 라이브 서비스 역량을 총동원해 피파 모바일 국내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며 "축구와 축구 게임을 사랑하는 분들에게 더 큰 즐거움을 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유휘동 EA 코리아 대표는 "피파 모바일을 통해 한국 이용자들이 좋아하는 축구의 재미를 모바일에서 이어가도록 최선을 다해 개발 중"이라며 "피파 온라인 시리즈를 통해 쌓아온 견고한 파트너십과 서비스 경험을 통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넥슨은 EA와 함께 2012년 12월 '피파 온라인 3' 출시를 시작으로 현재 서비스 중인 '피파 온라인 4'까지 EA 스포츠 피파 프랜차이즈 축구 게임을 성공적으로 서비스해오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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