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IPTV 서비스인 U+tv에서 디즈니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2' VOD 콘텐츠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난 11일부터 U+tv를 통해 ‘겨울왕국 2’ VOD 콘텐츠를 제공하기 시작했으며, 20일까지 약 10일간 누적 이용건수가 5만 9000건을 돌파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LG유플러스는 VOD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28일까지 VOD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5만원 상당의 대형 아렌델 캐슬 플레이세트(15명), 60㎝ 크기의 대형 올라프 인형(400명)을 증정한다.
24일부터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겨울왕국 2 VOD 시청 인증샷 또는 겨울왕국 OST 노래 영상을 필수 해시태그(#유플러스VOD, #유플러스티비, #겨울왕국2)와 함께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에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LG퓨리케어 공기청정기(1명), 아렌델 캐슬 플레이세트(1명), '엘사의 보석상자' 레고(5명), 겨울왕국 아이스크림 케이크 교환권(10명), 엘사 및 안나 패션돌 1종 랜덤(20명)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3월 13일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베스킨라빈스 싱글콘 교환권을 제공한다.
한편 LG유플러스가 지난달 9일부터 롯데 하이마트 메가스토어 잠실점에서 운영 중인 체험형 U+스토어 '아이들나라'와 연계한 오프라인 이벤트도 3월 10일까지 진행한다. 현장에는 겨울왕국 2 주인공 엘사, 안나의 대형 조형물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대형 포토존이 마련됐다.
경품 응모를 통해 엘사 및 안나 패션돌 1종 랜덤(20명), 폰크로스 가방(30명), 캐릭터 필통(50명)을 증정하고, 체험관을 방문하는 U+tv 고객 선착순 600여 명에는 겨울왕국 2 VOD 5000원 쿠폰을 제공한다.
이건영 LG유플러스 광고/콘텐츠담당 상무는 "겨울왕국 2 VOD 출시를 기념해 안전하고 편하게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1300만 흥행 돌풍을 일으킨 디즈니 애니메이션도 보고, 경품도 받아 일석이조의 기회를 얻기 바란다"고 말했다.
지난 11일부터 U+tv를 통해 ‘겨울왕국 2’ VOD 콘텐츠를 제공하기 시작했으며, 20일까지 약 10일간 누적 이용건수가 5만 9000건을 돌파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LG유플러스는 VOD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28일까지 VOD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5만원 상당의 대형 아렌델 캐슬 플레이세트(15명), 60㎝ 크기의 대형 올라프 인형(400명)을 증정한다.
이와 별개로 3월 25일(수)까지 VOD 구매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4인 가족 미국 캘리포니아 디즈니랜드 여행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선정된 고객은 5박 7일 동안 항공권, 숙박시설, 교통편, 식사, 디즈니랜드 투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디즈니랜드에서 관람객의 극찬을 받고 있는 겨울왕국 뮤지컬 관람도 가능하다.
24일부터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겨울왕국 2 VOD 시청 인증샷 또는 겨울왕국 OST 노래 영상을 필수 해시태그(#유플러스VOD, #유플러스티비, #겨울왕국2)와 함께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에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LG퓨리케어 공기청정기(1명), 아렌델 캐슬 플레이세트(1명), '엘사의 보석상자' 레고(5명), 겨울왕국 아이스크림 케이크 교환권(10명), 엘사 및 안나 패션돌 1종 랜덤(20명)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3월 13일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베스킨라빈스 싱글콘 교환권을 제공한다.
한편 LG유플러스가 지난달 9일부터 롯데 하이마트 메가스토어 잠실점에서 운영 중인 체험형 U+스토어 '아이들나라'와 연계한 오프라인 이벤트도 3월 10일까지 진행한다. 현장에는 겨울왕국 2 주인공 엘사, 안나의 대형 조형물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대형 포토존이 마련됐다.
경품 응모를 통해 엘사 및 안나 패션돌 1종 랜덤(20명), 폰크로스 가방(30명), 캐릭터 필통(50명)을 증정하고, 체험관을 방문하는 U+tv 고객 선착순 600여 명에는 겨울왕국 2 VOD 5000원 쿠폰을 제공한다.
이건영 LG유플러스 광고/콘텐츠담당 상무는 "겨울왕국 2 VOD 출시를 기념해 안전하고 편하게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1300만 흥행 돌풍을 일으킨 디즈니 애니메이션도 보고, 경품도 받아 일석이조의 기회를 얻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WIRED 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